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밸런타인데이 남자선물 추천

by ▃ ▄ ▅ ▆ ▇ 2023. 2. 8.

밸런타인데이에 남친에게 줄 선물이 고민이라면 주목해 보자.

필자의 오랜 연륜과 경험으로 남자로서 가장 유용하고 오래도록 고마웠던 선물을 소개한다. 

 

면도기

남자에게 주는 첫 번째 선물은 단연코 면도기여야 하지 않을까.

필자는 십수 년 전의 그녀로부터 받은 전기면도기를 그녀와 헤어진 후에도 십 년 넘게 사용하고 있다. 

매일 아침 한 번은 할 수밖에 없는 면도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그녀가 생각나고는 한다.

지금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과거에 선물 받은 면도기는 여전히 잘 작동하고 서랍에 잘 보관되어 있다. 

선물 받은 면도기가 윙 소리를 내면서 턱선을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고 깔끔한 외모를 만들어 내는 과정은 재밌기도 하고 하루의 처음을 만족감을 느끼며 시작할 수 있다.

남자의 면도기를 고를 때 브랜드는 필립스나 브라운을 선택하면 실패가 없고, 기능적으로는 방수가 되고 트림기능이 일체형이라면 좋다. 10~15만 원 선이면 매우 좋은 물건을 고를 수 있을 것이다. 

 

남자에게 면도기만큼 좋은 선물을 찾기도 힘들다
남자에게 면도기만큼 좋은 선물을 찾기도 힘들다

 

크록스

남자들은 본능적으로 자유로움을 추구한다. 집 밖으로 들락날락거리거나 심지어 친구 간의 약속 장소에 갈 때도 간편함과 신속함을 최고의 가치로 둔다. 크록스는 남자를 위해 태어난 물건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발에 땀이 많은 남자는 크록스의 숭숭 뚫린 통풍구 덕에 쾌적한 발을 유지할 수 있고, 운동 전후에 갈아 신고 운전하기에도 이만큼 안락한 아이템이 없다. 경조사 외에는 크록스로 모든 것이 해결될 정도다.

코로나 시국에 전 세계에서 크록스가 올린 매출이 역대 최고를 찍은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크록스는 남자의 자유다
크록스는 남자의 자유다

 

맥주컵홀더

퇴근 후 즐기는 맥주 한 잔만큼 좋은 게 있을까.

시원한 맥주를 즐기는 남친이라면 차가운 냉기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맥주캔 홀더를 선물할 만하다. 

둘이 같이 마신다면 내 것도 하나 사서 사용하면 커플캔홀더가 되어 둘이 함께 하는 시간이 재밌어질 것이다. 

맥주캔을 마실 때는 캔홀더로 쓰고, 일반 음료를 담아서 쓰면 냉온컵이 되어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500ml, 350ml 두 가지 종류가 있으니 잘 선택하도록 하자.

 

 

오래도록 차가운 맥주를 싫어하는 남자는 없다
오래도록 차가운 맥주를 싫어하는 남자는 없다

 

규조토 발매트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고 하루의 먼지를 씻고 나올 때만큼 개운함을 주는 것도 드물 것이다. 

후다닥 발을 말리고 소파에 앉거나 냉장고로 달려가 맥주를 한 캔 들고 나오고 싶기도 할 것이다. 

규조토 발매트는 젖은 발을 올려놓는 순간 몇 초 안에 발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 준다. 

발수건으로 뒤척일 필요도 없이 발바닥의 물기만 싹 말리고 걸어 나와서 발등은 천천히 말려도 된다.

휴식이 바쁜 남자 친구를 위해 규조토 발매트는 매우 적합한 친구가 되어 줄 것이다. 

 

욕실에서 빨리 뛰쳐나올 수 있는 자유는 규조토 발매트가 보장한다
욕실에서 빨리 뛰쳐나올 수 있는 자유는 규조토 발매트가 보장한다

 

댓글